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개강 전 넷플릭스 정주행 리스트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1:40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여름방학이 끝난 인기전의 정주각 넷플릭스 드라마.


    >


    걱정, 다짐, 설렘, 아쉬움=온갖 감정이 복잡미묘하게 얽힌 개강 전 증후군을 앓고 있는 당신의 수강 신청은 잘 하셨나요?^^


    자! 최근부터 그 모든 의견을 멈추고 이 포스팅에 집중하세요.포스팅의 끝을 보는 순간, 어느새 자아를 가진 손이 저도 모르게 움직이게 될 것입니다.넷플릭스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넷플릭스 정주행 드라마 추천 리스트 요즘 곧 시작해요.


    ​​​​​


    >


    #미드#괴물#10대#초능력 ​ 기묘한 이야기 안 보이는 사람 없게 해달라고 정말~~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행 1위라는면 불 호쵸은 넷플릭스 드라마!​ 2019년 7월 4일, 많은 팬의 기대 속에 시즌 3이 공개된 후쥬용들의 한국어로 인사 영상과 함께 직접 한국에 방문하고 한국 문화를 체험하고 많은 화제가 됐어요~역시 한국에서 드라마를 그대로 바꾼 것 같은 팝 업 존을 운영하는 모습을 보아 한국에서 " 기묘한 말"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지를 실감했습니다.​ 1983년 인디에 나 주의 작은 마을 호킨스, 갑자기 실종된 한 소년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겪는 신비한 스토리를 표현한 그야말로 묘한 말 ​ 앞서며 시즌 4촬영에 들어간 미국의 SF미스테리 스릴러 드라마에 기묘한 말, 강력 추천!​ ​


    ​​​​​​​​​​


    >


    #사이코패스#소시오 패스#사랑 ​ 여기 저기서 추천한 것으로 반항심에 안 보려고 하고 지루해서 몰래 보고 거짓 없이 거짓 없이 정예기 재미 있고 시즌 2까지 정주행하고 버린 드라마!찰스·포스 맨의 그래픽·노블[The End of The Fucking World]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입니다!시니컬한 제목에 걸맞게 차갑고 항상 그랬다 같은 의미, 무관심 같기도 시선을 끄는 편집에 BGM도 좋으면 어쩌나.​ 모르는 사람들은 이 거치는 10대들을 반항아로 여겨지만, 이 빌어먹을 세상에서 상처 받고 아직 덜 굳지 못한 아이들이죠 최근 이 끝이 너무 완벽해서 이 상념을 깨고 싶지 않고, 이후 시즌이 아니며 오지 말면서도 더 보고 싶어지는 어두운 고 데이 드라마는 아직 보지 않아요?부럽습니다... 정예기 부럽네요...소중히 여기고 보세요.그래도 나쁘지 않아! 꼭 봐줘!


    ​​​​​​​​​​​


    >


    #강도#천재#범죄 ​명의 천재, 8명의 공범 철저히 준비한 조폐국 털이 아이템만 봐도 끌리고 안 있쟈싱요?혹시 안하신다고 하시나요?#자극적 #꿀잼 #매력덩어리 교수라고 불리는 지적매력, 풀을 풍기는 인물을 중심으로 세계 수도의 이름을 딴 익명의 팀원들이 함께 은행? (이부분은 안보려면 집을 비워야죠~) 조폐국을 뚫는다! 기발한 에피소드 연출과 스토리의 눈을 뗄 수 없는 배우들의 연기!


    >


    살바도르 달리 반 고흐와 함께~ 초현실주의 화가 살바도르 달리의 얼굴을 연상시키는 이 강도단의 마스크는 코믹하면서도 섬뜩함을 느끼게 합니다.이 드라마를 보면 항상 제일 좋아하는 sound식을 먹고 난 후의 포만감과 행복을 느낄수 있을것 같습니다.넷플릭스를 세계적인 플랫폼으로 끌어올리는 동력이 된 작품 중에서 "예쁘지 않아! 날씨가 이래서 영화관 가서 "올 나쁘지 않아" 라고 말하고, 종이집을 보면서 "올 나쁘지 않아" 라고 고!


    ​​​​​​​​​​


    >


    나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 서점에서 우연히 만나서 사랑한 사람이 알고보니, 너의 SNS로 이미 모든 것을 파악하고서 접근했다면...? 첫눈에 반한 여자의 SNS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스토킹하면서 점점 집착해 가는 남자의 스토리벡...너를 사랑하고, 너를 위해 그런거야.나는 살인을 한 것이 아니다.로맨스와 스릴러 사이스토커의 시각으로 진행되는 몰입도 갑 오브 갑 마소음 스릴러! 정주행하다 보면 금방이라도 SNS를 숨기고 서로 바꾸고 싶어지네.​​


    ​​​​​​​​​​


    >


    korea의 이름(을) 정말 잘 지었다! 훈계하도록 한 밧줄처럼 얽히고 꼬여도 꼬이면서도 집요하게 파헤치는 스토리의 주요 등장 인물만 하나 0명은 족히 넘지만 엄지 손가락을 올리지 않을 수 없는 작품 ​, 드라마로 상쾌하고 젊었던 로맨스만 있는 건 아냐!평범했던 한 여학생을 죽 sound에 몰아넣은 하나 3가지 이유를 밝혀미스터리 드라마!​ 흥미롭고 싱팍한 구성과 하나 0대의 정서적 충돌과 혼란, 갈등을 현실적이면서 뒤(뒤)후(후) 하게 포효은한 제작자의 연출력에 박수를!​ 정말 로이 존재하거나 하 쟈싱 정말 로이 꼭 정말 1수 없어서 간 간이는 거짓말이 될 수 있다.#정말 #의심 #거짓말 #관계몰입 가능? 200%가능 정말 나에 대해서, 사회 관계에 대해서 다시 한번 의견에 침수 만드는 드라마 꼭 보세요 엄지손가락 두 개 올리고 추천합니다!


    ​​​​​​​​​


    재미가 없대요?맞아! 남이 재밌다니까 심심하니까 한번 볼까하고 시작한 가정에서는 어느새 어두워진 창밖과 함께야 소음철을 달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거에요! 빨리 흘러갈 때에도 처량하게 느껴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