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목포콘서트 인터파크티켓 수령했지라 미스트롯콘서트 티켓팅후기 기다려 송가인♡송가인홀로콘서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7:15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웅천요정 남비입니다


    이 6월, 입에 게 거품 물고 실수 트로트 목포 콘서트 예매했어


    티켓 해제되는 오픈 1에 차돌박이 삼키며 목 메어 있었다 생각 났어요?


    2개월 남짓이 지난 이 시점에서 문자가 휘청한다


    >


    드디어 티켓이 도착했어요.


    >


    세상에 오자 신 마쟈싱할쥬엥 1대기만 했으나 ​, 안구가 튀어 쟈싱 오를 뻔했던 남 비오와


    >


    예매는 어디?예스 24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냄비는 인터파크에서 정 식이에메헷도우레어욧


    >


    무슨 소리야, 삼장이랑 원장 빠졌어. 리~


    >


    실수 트로트 목포 콘서트는 8월 11일에 열리고욧 ​, 제주를 제외한 전국 투어의 마지막 일정으로욧


    특히 우리집 진도 근처 목포에서 열리니까 남비가 응원하러 가야죠.


    아시죠?진도에서 가장 유명한 진돗하면 떠오르는 진돗개를 뺀 것이


    >


    콘서트를 2주일 앞둔 8월 하나쵸쯔 현재 남은 좌석 은거 끝 a석 뿐이군요


    >


    마지막 전국 투어 콘서트 열기를 느끼고 싶은 미스트로트 애청자분들, 남은 좌석이라도 빨리 선점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8월에 야외공연 실화니? 남비의 추천은 갔다온 후기와 함께 올릴게⇒ #미스트로트콘서트 #송가인콘서트 #미스트로트추가콘서트 #미스트로트전국투어 #숙행콘서트 #송가인홀로 #미스트로트콘서트예매 #미스트로트콘서트가격 #미스트로트콘서트석추천 #미스트로트전국콘서트예매 #미스트로트예매 #미스트로트예매 #미스트레이션가수인 #미스트로트예매인 #미스트레이션가수인 #미스트레이션송가인 #미스트레이션송가인 #미스트로트예매인 #미스트레이션가수인 #미스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