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sound소유병원에서가면장수술했어요ㅠ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3:58


    >


    우리 2번째의 저고리)때 새살 종양에서 배꼽이 잘 안고 병원에 갔었는데 그 때는 강남 성모에 가 있었답니다. 그런데 당시 디스크가 있지만 12개월 전후로 자동적으로, 탈장이 안 막혀면 수술해야 합니다고 했어요.그런데 두번째는 현재 25개월이지만 그동안 잊고 있었지만, 가끔 허리가 아프다 배가 아프다.그리고 울 때 와이존 부분이 너무 튀어서 과오하고 있었어요.그래서 찾아보고 탈장인 줄 알았어요.그래서 검색하고 나서 대학병원으로 갈까 했는데, 여기 저기 글 쓰고 도움도 받아봤는데 다들 담임소유 병원을 추천하더라고요.유명해서 지방에서도 자주 와요. 나와 같은 날 수술한 아기는 50하나 정도 되었다고 했지만, 그 아기는 지방에서 왔다고 했습니다.아무튼 하루만에 항상 그랬는데 제가 퇴원했었고 아기도 힘들지 않은 복강경수술이라 바로 예약하고 수술날짜를 잡았어요.여기는 수술 날짜를 정해서 검사하고 탈장이 아니면 수술하지 않고 검사 비용만 받고 보낸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2번째는 탈장으로 초소음파로 구멍이 보였어요.즉시 엑스레이를 찍고 수술을 했어요. 수술 시간은 쵸은이에키 짧더라구요 회복하고 수술실에서 나에게 오는 데까지 했다 40분~50분경 걸렸다고 생각합니다.


    >


    수술하고 20분쯤 울리고 주고 등 두드리고 주고 최초의 시기 쯤 다시 눕혔습니다. 전신 마취라 폐를 미루자는 거에요.아기를 깨우고 우는게 감정이 너무 아팠어요.그래도 잠자는 동안 신랑과 밥도 먹고 첫층 스타벅스에서 커피도 마시고 그땐 감정이 격해져서 다행히 밥이 들어가버렸어요.(웃음)


    >


    아기는 하나 자기가 찾아와서 한잔은 가볍게 치우고, 물김치와 조림까지 싹 헤쳤어요.푸딩,빵,과자 등 정스토리 수술해서 이렇게 먹어도 될만큼 너무 잘 먹고 걸어서 퇴원했습니다.저고리 양이 하루 지난 오 한 선은 뛰고 놀고, 와이 존 부분도 마른 것처럼 깨끗해졌습니다.아기 때 활짝 웃으며 힘든 하루를 보냈지만 마스크장 수술은 다음 병원을 추천해요!! 궁금한 점은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아기 마스크장을 알아보기 위해 제가 알고 있는 지식은 전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우리 아기는 이성렬 선생님께 수술을 받았습니다.^^


    >


    이건 담장 소유의 병원에서 써서 보냈습니다. 너는 감사함에 내가 썼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